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관계관리
주류산업
1999 .01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모바일 기반의 원격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통합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0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CRM 활성화를 위한 고객 멤버십 사이트 설계 및 구현 : C신문사 사례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6
고객관계관리(CRM)
데이터베이스월드
1998 .01
전자상거래(e - Commerce)에 있어서의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정보시스템의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전략적 고객관계관리(CRM)특강
데이터베이스월드
1999 .01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사용자 정보를 이용한 이메일 자동 생성 시스템의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고객의 요구가 무엇인지 파악하라
데이터베이스월드
1997 .01
eCRM에서 고객 최적 분류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4 .04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RFID 기반 고객관리시스템 개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건설에서의 고객관계관리(CRM)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3 .01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동적인 고객분석에 따른 고객관계관리 기법
지능정보연구
2003 .12
고객관리를 위한 이메일 푸쉬 에이전트 시스템의 구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고객 감동의 시작 '원투원 서비스'
디지털콘텐츠
2000 .01
고객 감동의 시작 원투원 서비스
디지털콘텐츠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