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관계 및 성별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7 .01
호텔종사자의 내부마케팅과 고객만족의 관계에서 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7 .01
서비스 관계품질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13 .01
혼합 가중치를 고려한 내부고객만족 향상 방법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7 .01
Kano모델 기반의 물류 서비스 품질속성 분류와 잠재적 고객요구 개선지수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대학행정 서비스품질 평가 연구 - 6시그마 DMAIC 프로세스 이용 -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8 .01
커피전문점에서 전환장벽을 고려한 고객만족과 충성의 관계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11 .01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잠재집단분석을 이용한 고객 세분화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2 .01
The Moderating Effect of Network Involvement on Satisfaction: The Case of Online Game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서비스 품질과 고객몰입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커피전문점 중심으로-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9 .01
KS-SQI를 이용한 고객만족도와 기업재무성과간의 관계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9 .01
외식업 종사자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효과 및 성별 조절효과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2 .01
서비스품질,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6 .01
공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9 .01
AHP를 활용한 배송기사의 고객지향적 사고 인지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1 .01
골프참가자 유형에 따른 골프장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10
일식전문점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온라인 게임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