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행정 서비스품질 평가 연구 - 6시그마 DMAIC 프로세스 이용 -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8 .0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관계 및 성별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7 .0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관계 및 성별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7 .01
내부마케팅과 내부고객만족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기업의 내부마케팅활동과 서비스품질이 종업원의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사 골프장을 대상으로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13 .01
서비스 관계품질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13 .01
Relationship between Internal Service Quality and Business Performance of Private Security Agent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1 .12
Relationship between Internal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Orientation of Private Security Organiz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1 .12
Relationship between Internal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Orientation of Private Security Organiza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1 .12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관계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2 .01
Relationship between Internal Service Quality and Business Performance of Private Security Agent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1 .12
Kano모델 기반의 물류 서비스 품질속성 분류와 잠재적 고객요구 개선지수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국가 R&D정보 이용자의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기술혁신학회지
2012 .12
서비스품질,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6 .01
서비스 품질과 고객몰입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커피전문점 중심으로-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9 .01
병원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혼합 가중치를 고려한 내부고객만족 향상 방법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7 .01
The Moderating Effect of Network Involvement on Satisfaction: The Case of Online Game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커피전문점에서 전환장벽을 고려한 고객만족과 충성의 관계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11 .01
골프참가자 유형에 따른 골프장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