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S의 서비스 제어 및 발전 추세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9 .01
기업지원 정보서비스의 품질과 조직특성 요인이 서비스 활용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통합 메시징 서비스(CPM)의 이용자유형별 신규기능 선호차이분석과 비즈니스 모델
산업경제연구
2010 .02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 고객만족도, 기업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유통연구
1998 .12
돌봄서비스 제공 사회적기업의 비즈니스 모델구축을 위한 사례 연구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19 .11
기업 내부의 e-비즈니스 구현 기반기술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2 .01
객체기반의 비즈니스 룰 구축 방법론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6 .01
서비스 기업의 연구개발 활동에 관한 연구
기술경영경제학회 학술발표회
2009 .01
서비스화 에코시스템 설계 프레임워크 및 시스템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중국 서비스기업의 서비스혁신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이러닝 설계에서 ‘IMS Learning Design’의 의의와 가능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9 .01
10-K 연차보고서의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서비스화 동향추출 및 분석방법론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5
기업과 서비스에 대한 지식정도와 기업 이미지가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A3 전자상거래(1)] 다계층 비즈니스 모델 설계 방법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고객 우선 인터넷 비즈니스 구축 방법론: I사 사례를 중심으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1 .01
개인화 서비스 기반 사용자 지향형 지리정보 검색 서비스 모듈 개발
한국지리정보학회지
2011 .01
[B2 전자상거래(2)] 모바일 비즈니스의 주요 특성과 기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