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법 -자기판매를 잘하자-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법(Approach) -방문없이 판매없다-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법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의 기법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 판매기술(6) -좋은 경청자가 되는 법
월간양계
1979 .01
창조적판매기술(4) - 무엇을 갈망하고 있는가를 파악하라
월간양계
1979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법 -접근의 심리
월간양계
1980 .01
판매가 느는 유통단계의 혁신
우유
1992 .01
창조적판매기술(5) - 성실하게 관심을 갖고 그 관심을 표시하라
월간양계
1979 .01
병아리판매는 얼마나 어려운가
월간양계
1972 .01
일본 식품판매의 현황과 전망
식품공업
1976 .01
연합판매사업이 아니면, 대안은?
한농연
2005 .01
창조적판매기술(3) - 자랑스러운 사람으로서의 중요한 충족감
월간양계
1979 .01
창조적 판매기술 -거래처의 유지확보 방책
월간양계
1979 .01
불황기의 판매전략
식품공업
1974 .01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 특별법 시행에 대한 학교주변 판매업자 인식조사
한국식품위생안전성학회지
2012 .01
체화우유 판매강화로 극복 -영국의 우유판매사업을 중심으로-
종축개량
1987 .01
창조적 판매기술 -설명법-1 -철저한 상품지식
월간양계
1980 .01
돼지고기 부위별 판매, 왜 안되나?
양돈
198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