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창조적 판매기술(9) - 판매의 단계
월간양계
1979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법 -자기판매를 잘하자-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법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의 기법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법(Approach) -방문없이 판매없다-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 판매기술(6) -좋은 경청자가 되는 법
월간양계
1979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법 -접근의 심리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판매기술(5) - 성실하게 관심을 갖고 그 관심을 표시하라
월간양계
1979 .01
농가탐방 - 새로운 것을 갈망하는 도전 정신
등급정보 365+
2012 .01
창조적판매기술(3) - 자랑스러운 사람으로서의 중요한 충족감
월간양계
1979 .01
창조적 판매기술 -거래처의 유지확보 방책
월간양계
1979 .01
창조적 판매기술 -설명법-1 -철저한 상품지식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 판매기술(7) - 설득에서 행동으로 '점푸'를 -설득의 원리-
월간양계
1979 .01
판매가 느는 유통단계의 혁신
우유
1992 .01
창조경제와 식품산업
식품과학과 산업
2013 .06
병아리판매는 얼마나 어려운가
월간양계
1972 .01
일본 식품판매의 현황과 전망
식품공업
1976 .01
연합판매사업이 아니면, 대안은?
한농연
2005 .01
창조적 판매기술 -가망객(Prospect)의 발견법 -Give and Take의 세일즈
월간양계
1979 .01
창조적 판매기술 -가망객(Prospect)의 발견법 -소개법과 돌입법-
월간양계
197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