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창조적 판매기술(9) - 판매의 단계
월간양계
1979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법 -자기판매를 잘하자-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법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의 기법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법(Approach) -방문없이 판매없다-
월간양계
1980 .01
창조적 판매기술(6) -좋은 경청자가 되는 법
월간양계
1979 .01
창조적판매기술(4) - 무엇을 갈망하고 있는가를 파악하라
월간양계
1979 .01
창조적 판매기술 -접근법 -접근의 심리
월간양계
1980 .01
“우리 식품에 관심을 갖자”
식품과학과 산업
1989 .03
유통구조 개선에 관심을
월간양계
1998 .01
특집 - 배달용 치킨 원산지 표시 시행 - 혼동하게 할 우려 표시 및 위장판매의 범위
월간 닭고기
2010 .01
창조적판매기술(3) - 자랑스러운 사람으로서의 중요한 충족감
월간양계
1979 .01
중등학교 여교사의 가공식품의 식품표시 이용실태 및 영양표시에 대한 인식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1998 .09
창조적 판매기술 -거래처의 유지확보 방책
월간양계
1979 .01
자발적인 자조금 조성에도 관심을
월간양계
2004 .01
국내 육가공품의 영양표시 현황과 소비자 인지도 및 소비경향 실태조사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0 .07
식품의 영양표시 또는 식품등의 표시기준에 대한 이해
식품과학과 산업
1997 .06
싼 가격보다 우수한 성능에 더 관심을
월간양계
2004 .01
창조적 판매기술 -설명법-1 -철저한 상품지식
월간양계
1980 .01
[P7-12] 식품표시기준에 근거한 칼슘·철 강조표시제품의 실태조사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