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브라우징이 구매충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3 .10
[FA.8 통신서비스/경영]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비쥬얼 브라우징을 이용한 이미지 검색 시스템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01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서비스 접점이 고객참여가 만족을 결정하는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풀 브라우징 방식의 모바일 웹 사용자 만족도 평가모형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항공사 핵심서비스와 웹서비스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e-서비스 사용 의도 결정 모형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4 .09
선점 목표계획법을 이용한 웹 서비스 파트너선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키워드탐색과 비주얼 브라우징 기법을 이용한 이미지 개발 시스템
정보관리학회지
2001 .01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참여와 만족간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1 .08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BSC를이용한 통신서비스의 포괄적 평가 모형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