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풀 브라우징 방식의 모바일 웹 사용자 만족도 평가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9 .01
풀 브라우징 방식의 모바일 웹 사용자 만족도 평가모형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및 구매 후 행동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키워드탐색과 비주얼 브라우징 기법을 이용한 이미지 개발 시스템
정보관리학회지
2001 .01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비쥬얼 브라우징을 이용한 이미지 검색 시스템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01
구매충동, 자아존중감 및 강박구매에 관한 한국과 일본 대학생의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3 .06
도시여성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89 .01
온라인 쇼핑몰 환경에서 상품 광고와 판촉이 고객 감성과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1 .09
구매충동의 조작화와 특성
광고연구
1997 .03
청소년의 충동구매실태 및 관련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1996 .12
브라우징 행동 시 정보의 제목이 이용자의 정보 선택 및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1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