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들어가는 말
U-Eco City의 이론적 고찰
U-Eco City의 브랜드 개발 방안
U-Eco City 브랜드 홍보 전략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섬유기술과 산업
2004 .01
기업이미지와 마케팅전략
석유협회보
1991 .01
마케팅의 새로운 화두 ‘체험과경험’
디지털콘텐츠
2006 .01
디지털시대의 마케팅 전략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1 .03
환경이 변하면 마케팅도 변한다
esco
2002 .01
품질관리와 마케팅 전략
전자진흥
1981 .01
산업전략 1 - 주류 제품의 브랜드 자산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주류산업
2011 .01
마케팅 관리
양회공업
1970 .01
기업전략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주류공업
1995 .01
새로운 통신서비스의 마케팅 확산 전략
정보화사회
1991 .01
정보기술과 마케팅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3 .12
디지털 미디어의 상호작용 WOM 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해외 도시개발의 전략 및 추진체계
도시정보
2009 .09
인터넷 마케팅, 더 이상 허둥대지 말자!
디지털콘텐츠
2002 .01
인터넷서비스의 마케팅 전략 구축 틀과 응용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1 .06
Business to Consumer 기반의 마케팅 성공 전략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대학 연구개발 성과물의 기술이전 촉진을 위한 기술 마케팅 전략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2 .11
해외도시개발지원센터의 기능과 역할 (해외도시개발센터를 통한 해외도시개발사업 활성화 방안과 전략)
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 학회지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