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EM기반 융합형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6
디지털 미디어의 상호작용 WOM 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기업이미지와 마케팅전략
석유협회보
1991 .01
해외 신도시개발의 마케팅전략 : U-Eco City 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전략을 중심으로
도시정보
2009 .09
환경이 변하면 마케팅도 변한다
esco
2002 .01
디지털 의복
섬유기술과 산업
2000 .01
품질관리와 마케팅 전략
전자진흥
1981 .01
디지털 TV시대
전자진흥
1998 .01
마케팅 관리
양회공업
1970 .01
기업전략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주류공업
1995 .01
디지털 시대의 주류산업 경영전략
주류산업
2000 .01
3저시대의 기업전략
주류공업
1986 .01
새로운 통신서비스의 마케팅 확산 전략
정보화사회
1991 .01
디지털 시대의 공학기술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1 .01
디지털시대의 공학기술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1 .01
정보기술과 마케팅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3 .12
디지털 시대, 새로운 공간 정보기술의 활용
건축과사회
2009 .12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섬유기술과 산업
2004 .01
빅데이터 기반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전략 연구 : 중소기업 사례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게임과 디지털 마케팅의 접점에 관한 고찰 :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지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