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황부영 (브랜다임 대표 컨설턴트)
저널정보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 디지털콘텐츠 디지털콘텐츠 제151권
발행연도
2005.1
수록면
62 - 63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마케터가 문제해결자의 단계를 넘어‘ 전략가’가 되기 위해서는 전략중심의 사고가 필요하다. 기업의발전을 위한 필수적 요소인 전략중심의 사고는 장래에도 지속적으로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리스크를 과감히 감수하는 것 까지를 포함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