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황부영 (브랜다임 대표 컨설턴트)
저널정보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 디지털콘텐츠 디지털콘텐츠 제150권
발행연도
2005.1
수록면
66 - 67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지난 호에서는 문제 해결자가 되기 위한 마케터의 능력, 즉‘ 문제’에서‘ 문제점’을 도출해내 는능력이중요하다고했다. 그런데흔히문제라고제시되는것들은문제일수도있지만많은 경우표면적현상을기술할때가많다. 이에따라마케터는통합적인문제해결능력을갖춰야 한다. 즉, 전략적사고를배양하기위해서는묶어서보는능력을키우는것이중요하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