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황부영 (브랜다임 대표 컨설턴트)
저널정보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 디지털콘텐츠 디지털콘텐츠 제149권
발행연도
2005.1
수록면
56 - 57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마케터는 시장의 소리를 잘 듣고 문제와 문제점을 파악하여 해결책을 제시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즉 조직 내외부에서 문제 해결자로 자리매김하는 것이다. 마케터가 문제 해결자가 되기 위한 접근방법에 대해 3회에 걸쳐 알아본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