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중원산지와 가격정보가 청바지 상표태도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브랜드 원산지 인식이 브랜드 인지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 분석을 활용한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스키용품 원산지 정보와 제품관여도에 따른 제품평가와 브랜드 관계의 질, 브랜드 충성도의 차이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소비자의 레저관여와 제품지식에 따른 의류브랜드와 소재브랜드 평가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아웃도어 스포츠의류의 원산지정보 효과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5
스포츠의류 브랜드 원산지별 브랜드자산과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소비자 의상결정유형에 따른 전국상표와 자체상표의 제품 지각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패션 브랜드의 광고 투자에 대한 남성 소비자의 인식과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원산지와 의류 상표자산가치가 소비자의 의류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미국의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수입의복제품 구매시의 원산지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7 .01
원산지효과에 따른 의복만족의 인과모형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자인 특성에 따른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적대감이 패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의류제품의 상표관계 경로모형 연구(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중소업체 "U"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제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12
의류제품의 상표관계 경로모형 연구(제1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THE EFFECT OF CONSUMERS' BRAND IDENTIFICATION OF FASHION LUXURY PRODUCT ON BRAND AFFECT AND BRAND LOYALT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저가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만족도와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3 .01
쇼핑가치와 상표제휴가 인터넷 쇼핑업체의 PB의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국가이미지와 제품관여도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수입 쇠고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