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세계화와 정보 사회를 위한 새로운 사회학 : 동감의 사회학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0 .06
‘동감’의 조건과 그 구성 : 한국사회에 대한 비판적 성찰
공공사회연구
2015 .02
광고메시지 유형에 다른 정서적 반응에 관한 연구 : 동감과 공감반응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A Study of Smith's Philosophical Implications of Propriety - Focusing on the Theory of Moral Sentiments -
전문경영인연구
2009 .01
뉴스 수용자의 뉴스에 대한 심리적 근접감 : 동감과 공감 변인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5 .11
아담스미스의 경제윤리사상에 관한 고찰: 도덕감정론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09 .01
The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on job satisfaction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in Taipei sports center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4 .01
东亚认同感形成的条件与基础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04 .11
“親切” : 中國觀衆對韓國電視劇中“家禮”之認同感的哲學分析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10
동일성의 폭력, 차이의 동감
사회이론
2012 .12
진화 이론과 신경과학을 통해 본 아담 스미스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9 .11
영화의 동감과 감정이입을 유발하는 캐릭터의 기능성 요인과 매력성 요인
산업경제연구
2011 .02
복사활동의 현황과 문제점
도서관문화
1980 .01
개인적 노스탤지어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과 브랜드평가
경영학연구
2014 .08
한국 사회 부패에 관한 전문가 인식 실태 분석
한국정책연구
201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