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동감이다, 그런데 몇 가지
대학교육
1996 .01
위기관리를 위한 사과광고 메시지 유형별 공중의 반응 비교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광고정보 유형이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12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텔레비전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상표자산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8 .06
광고에 대한 소비자반응과정에 관한 고찰
한국자치행정학보
2010 .01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제품광고에 대한 감정적 반응 유형에 따른 제3자 효과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광고메시지 유형의 차이에 따른 광고반응의 즉시효과와 지연효과에 대한 분석
한국언론학보
1998 .12
아동의 부정적 정서표현에 대한 어머니 반응이 아동의 공감, 정서조절 능력 및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11
화장품 광고이미지와 자아이미지의 일치감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유형과 메시지 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광고에 대한 공감반응이 광고태도 형성에 미치는 효과 : 스토리텔링 광고의 상황에서
광고연구
2015 .06
TV 광고효과 측정에 관한 연구 : 감정반응 모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1 .06
광고 메시지 수용의 量과 質 연구 : TV광고의 注目度 측정도구 개발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9
메시지의 유형, 지식수준, 관여도가 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5 .08
인터넷 홈페이지 광고의 메시지에 대한 분석 연구 : 표현적 스타일과 메시지 전략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09
Empathy and Narrative Ad : Focusing on the Effects of Plot and Message Sensation Value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