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actors Influencing Consumer Attitude Toward Mobile Advertising in China : Moderating Effect of Involvement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1 .04
모바일 경로와 기법으로 본 모바일 광고 유형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6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volve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Effects of Advertising depending upon Type of Advertising and Form of Advertising Model
유통과학연구
2013 .01
A study on perceived advertising value and attitude toward mobile advertising : Focus on company-factors and consumer-factor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모바일 SNS에서 광고회피 영향요인에 관한 구조모형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2
A Study on the Meaning and Strategy of Keyword Advertising Marketing
유통과학연구
2010 .01
개인화된 추천시스템을 위한 사용자-상품 매트릭스 축약기법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9 .03
협업 필터링 기반 상품 추천에서의 평가 횟수와 성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6 .06
모바일 광고 연구경향과 이론화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0 .06
온라인광고 형식과 광고모델의 공신력이 광고기만성 인식,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9 .01
개인화된 추천을 위한 하이브리드 협업필터링 알고리즘 및 인터넷 전자상거래에서의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모바일 앱 추천 광고의 효과성: 광고회의주의 성향의 역할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04
재구성된 제품 계층도를 이용한 협업 추천 방법론 및 그 평가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06
A Comparative Analysis of the Effects of Mobile Advertising Communication in South Korea and the United State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3 .09
웹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정보학연구
2000 .01
[Session C1 데이터마이닝/CRM]고객-제품 구매여부 데이터를 이용한 제품 추천 방안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모바일 광고 특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및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