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용실의 마케팅믹스 전략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9 .01
한복제품의 마케팅 전략이 CRM의 질과 효익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복문화
2005 .04
국내 의류업체의 CRM 도입현황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인터넷 스포츠쇼핑몰의 e-CRM 요인이 관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검도장 CRM이 관계품질,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16 .11
태권도장 CRM 전략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도연구소지
2009 .12
패션 기업의 CRM에 대한 고객 반응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고객관계관리(CRM)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스키리조트 CRM요인이 고객가치, 신뢰, 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5
퍼스널트레이닝 센터의 CRM전략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패션제품의 e-CRM에 관한 연구(1보) -신뢰와 관계몰입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태권도장에서 고객관계관리(CRM) 요인이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19 .11
한복 업계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아시아민족조형학보
2005 .05
한복 업계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아시아민족조형학회 국제학술회의
2004 .08
A STUDY ON IMPLEMENTATION OF CRM STRATEGY AND RELATED VARIABLES IN KOREAN APPAREL INDUSTR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대중골프장 CRM활동과 지각된 관계적편익, 관계몰입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