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中文提要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문제 및 연구모형
Ⅳ. 연구 방법
Ⅴ. 연구 결과
Ⅵ.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복 업계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아시아민족조형학보
2005 .05
한복제품의 마케팅 전략이 CRM의 질과 효익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복문화
2005 .04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요인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문화공연예술 티켓 판매 기업의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스크린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온라인 패션 SOHO 쇼핑몰의 판매촉진특성 및 판매촉진전략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8 .09
우리옷 CRM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태권도장 마케팅전략에 따른 고객지향성과 고객애호도, 고객신뢰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골프용품기업의 골프용품점에 대한 고객서비스와 고객만족 및 고객성과와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여성 문화 소비자가 인식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점포세일에 대한 소비자태도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맥주판매율 증대를 위한 웹사이트상의 Sales Promotion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3 .06
고객만족을 위한 공간디자인 마케팅 현황분석 연구- 상업 공간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01
헤어살롱 종사자의 자기효능감이 정서지능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태권도장의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스포츠센터 이용객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2
상업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 만족, 신뢰, 전환비용 및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스키리조트 참여종목에 따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