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atisfaction, Reliability, and Word-of-Mouth Intention for Online Information According to Cosmetic Consumer Information Search Types
패션 비즈니스
2019 .01
인터넷 패션 정보탐색에 따른 광고유형별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2 .01
인터넷 패션 광고 회피에 관한 연구: 인터넷광고속성을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9 .01
소비자 정보탐색 요소에 따른 소비자 만족
대한가정학회지
1998 .01
패스트푸드 전문점 이용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동기, 속성만족과의 인과관계 - 강원도 영동권 대학생들 위주로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5 .01
패션 성적소구광고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09 .01
할인점 의류매장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09 .01
소비자 정보탐색유형과 탐색성과에 관한연구(I)
대한가정학회지
1994 .01
대학생 소비자의 TV광고정보인지 및 이해에 관한 연구 : 광고 속 소비자기만요소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0 .04
소비자의 정보탐색 행동에 관한 연구 -가전제품 구매행동을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1992 .01
헤어 샵 이용 소비자의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3 .01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구전 정보가 구매의도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재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매후기를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9 .01
교사와 학생의 광고관련 인식 비교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커피 전문점 이용 동기가 브랜드 태도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0 .02
자기결정성 이론에 근거한 구매동기 척도개발
가정과삶의질연구
2006 .02
은행서비스 질이 소비자만족도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연령집단에 따른 비교
대한가정학회지
2009 .01
The Effects of Congruence between Self-Image and the Advertising Image of Chinese Consumers on Advertising and Brand Attitudes -The Moderating Role of a Fashion Advertising Model’s Nationality-
패션 비즈니스
2017 .01
The Effects of Advertising Expenditure on Sales in Fashion Companie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7 .06
어린이신문 및 잡지에 게재된 식생활 관련 정보 현황조사 (2002년)
한국영양학회지
200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