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차별화 통한 고객 만족 꾀할 터 -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한 신제품 개발 주력
포장계
2003 .01
현장체험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사례-컴퓨터를 통한 효율적인 점포ㆍ고객관리
베이커리
1997 .01
1.고객이 직접 만들어 보는 우리집 제품
베이커리
2003 .01
위계적 로지스틱 모형을 이용한 H 할인매장 고객 이탈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유치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과 고객충성도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고객 인식 분석을 통한 대화급식소의 차별화 전략 모색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1 .12
고객가치모형별 마케팅전략 : 백화점 화장품 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효과적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니즈기반의 고객세분화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가정의 달, 고객과 한 가족 되기
베이커리
2004 .01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알림방’
베이커리
2002 .01
관광업에서의 데이터 표준화 방법 개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4 .01
그들만의 차별화, IMF 뛰어넘기
베이커리
1998 .01
마케팅을 위한 고객 세분화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1 .01
고객세분화에서 TRFM을 반영한 고객생애가치모형의 개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만족하는 고객이 전환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 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의 다양성 추구 성향을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5
연관성분석을 이용한 여행업 고객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