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애니메이션의 괴물 캐릭터
Ⅲ. 괴물 캐릭터에 관한 선호도 조사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괴물 캐릭터 조형의 접목 방법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08 .09
그레마스 기호학적 접근을 통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분석 : 장편 애니메이션 “슈렉”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5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애니메이션 캐릭터 개발을 위한 배역 분석 : 미, 일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애니메이션 캐릭터 설정 요소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스포츠캐릭터의 선호도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9
시대에 따라 변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성격 묘사 변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애니메이션 캐릭터 산업의 현황과 발전 방안
한국콘텐츠학회지
2008 .03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에서의 무게중심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Design of 3D Character Block Creation System Using Augmented Reality Camera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나타난 캐릭터 성격구조의 이해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04
기본 평면도형을 활용한 국내 TV 유아동 애니메이션 캐릭터 형태 분석-한국교육방송 방영작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기대 효과의 자동 생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원(circle)으로 환원되는 원형감성(archetypal sensitivity)의 캐릭터 디자인 - 3D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형(形)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4 .01
스포츠 캐릭터의 영상매체화를 통한 캐릭터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EBS 방영 TV 유아동 애니메이션 캐릭터 표현소재의 융합유형 분석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캐릭터 성격에 기반한 디지털캐릭터 캐스팅의 영향 요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