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중 국가간 공익광고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화장품 광고에 표현된 소구형식과 메이크업 이미지에 대한 연구
한국패션뷰티학회지
2004 .01
스포츠중계방송의 광고형태에 따른 관여도와 광고효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Consumer's attitude towards Advertisement,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on Sex Appeal Advertisements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남성패션제품 광고디자인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쇄매체 감성광고에 있어서 일러스트레이션 활용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6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스포츠이벤트 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관여도와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광고행동 및 정보공유의 차이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자연소재 광고의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한국적 광고의 소구요소와 양상 연구 : 신문에 게재된 휴대폰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하이테크놀로지 신제품광고의 소구유형과 사전지식이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1 .12
의복광고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의 변화추세 고찰 -1976~1996년 남성월간지 의복광고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남성잡지의 미용제품광고에 나타난 신체가치 분석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8 .01
성적소구(Sex appeal) 광고에 나타난 대사와 시각적 표현의 상관성에 관한 분석 -TV광고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스키용품 광고소구 유형별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4 .02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