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의 속성이 패션 소비자의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구매만족도, 추천의도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인터넷 쇼핑몰의 스포츠 용품 구매시 서비스회복 절차가 쇼핑몰의 신뢰, 전환의도, 고객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08
패션 소셜커머스의 사이트 특성과 SNS 주관적 규범이 소셜커머스 태도 및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2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불확실성, 후회경험 및부정적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가치와 위험이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위험과 신뢰가 지각된 유용성, 태도 및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중국 패션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 품질지각, 만족, 신뢰, 몰입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온라인상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점포 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패션 e-Commerce에서 e-CRM이 관계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미 비교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0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 지각, 구매 만족도, 긍정적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지각된 쾌락적 가치, 유용성 및 용이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태도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쇼핑에서의 플로우 경험과 실용적 가치 지각이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Analysis of Factors Affecting Purchase Intentions for Fashion Cultural Products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인터넷 패션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불만족 영향요인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한국적 이미지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한국인 여성 소비자의 태도 및 구매의도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UTAUT 모델을 응용한 패션 증강현실(FAR) 기술수용에 관한 한국 20대 여성의 소비자 태도, 기술 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움직이는 가상 모델을 활용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쇼핑의 즐거움, 위험감소가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인터넷 일반쇼핑몰과 여성의류쇼핑몰의 선호요인과 만족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0 .12
오픈마켓 의류구매에서의 제품 및 쇼핑몰 속성 만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쇼핑몰 신뢰, 재구매 의도, 추천 의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