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INTRODUCTION
Ⅱ. Research Methodology
Ⅲ. Results and Discussion
Ⅳ. Conclu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한국과 스웨덴 대학생의 온라인 교육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21 .01
예비 초등교사 대상 온라인 미술교육 방안 연구
한국초등교육
2020 .01
효과적인 온라인 학습을 위한 학습자특성과 선호도 분석
융합정보논문지
2021 .12
COVID-19 상황에서의 온라인 교육 경험 및 인식 분석을 통한 국어과 온라인 교육의 방향 탐색
청람어문교육
2022 .05
COVID-19 상황에서 대학 온라인수업 우수 사례 연구
인문사회 21
2021 .12
예비유아특수교사의 실시간 온라인 토론 학습효과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비대면 온라인 프로젝트학습 교수학습모형 개발 연구
교육방법연구
2021 .01
Korean EFL Students’ Perceptions of the Effectiveness of Peer Interaction in Online Discussion Forums
The SNU Journal of Education Research
2017 .01
예비 교사들을 위한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온라인 교육 효과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0 .01
학습지원을 위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2
온라인 교사공동체에 관한 체계적 문헌고찰
교육행정학연구
2022 .06
고등교육 분야 온라인 학습 연구의 동향: 생태계적 접근
교육공학연구
2015 .12
코로나 19 상황에서 대학 교수자의 온라인 수업 경험 탐색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1 .01
온라인 토론학습에서 네트워크 중심도와 학업성취도에 대한 학습 접속 활동의 매개효과
교육공학연구
2015 .09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국내 대학생의 온라인 학습 현황
인문사회 21
2021 .08
온라인 토론 촉진을 위한 피드백의 역할 탐색
아시아교육연구
2015 .06
온라인 카페 활용 비대면 수업이 학생 역량에 미치는 효과 및 수업에 대한 학생 인식
평생학습사회
2022 .02
비실시간 온라인 수업에서 수업 구성원 간 상호작용과 학습지속의향의 관계: 온라인 자기조절학습과 부정정서의 순차 매개효과
열린교육연구
2024 .07
코로나 19로 인한 온라인 활용 교육방법에 관한 초등학교 교사의 인식: 부산광역시 초등학교 교사를 중심으로
초등교육연구
2021 .01
학습컨설팅에 참여한 대학생의 온라인 학습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인문사회 21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