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소비자의 의류제품 반품 경험에 따른 반품 요인, 정보 탐색, 위험 지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8 .12
의류제품 구매에서의 반품행동유형 연구 - 인터넷 쇼핑몰 구매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9 .01
인터넷 패션쇼핑몰의 반품요인에 따른 소비자 불평행동과 정보탐색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0 .01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충동구매성향이 긍정적, 부정적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패션제품의 충동구매행동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델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제품의 충동구매와 만족에 관한 한국과 중국 간 비교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4 .01
온라인 패션뷰티 소비자의 충동구매 유형별마케팅 정보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3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플로우가 패션제품 충동구매를 통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스포츠 인터넷 쇼핑몰 이용 대학생들의 지각된 위험과 쇼핑가치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4
쇼핑가치, 긍정적 감정 및 구매압박감이 의류제품의 e-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4 .01
모바일 패션 쇼핑몰에서 패션제품 속성과 모바일 쇼핑몰 속성이충동구매 행동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신체만족도와 의복태도에 따른 소비자의 충동구매와 부정적 소비자상황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6 .03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의류제품 충동구매에 미치는 가격, 제품, 판촉의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인터넷 의류구매 시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반품과의 관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8 .01
스포츠상품에 대한 간접광고 효과 요인이 스포츠 소비자의 충동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Effects of the Centrality of Visual Product Aesthetics and Aesthetic Experiences on Impulse Buying Behavior for Fashion Products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반품과정에서의 소비자만족.불만경험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인터넷 쇼핑에서 의류제품 가격태도에 따른 충동구매 특성 -성별, 연령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Return to Color Ⅲ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4 .11
ADOLESCENTS' CLOTHING BUYING BEHAVIOR: COMPARISONS OF MALE/FEMALE AND IMPULSE/NON-IMPULSE SHOPPER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