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Which Complementary Product Do You Like? Exploring the Effects of Complementary Products on the Patronage of Main Product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외재적 단서로서의 히트상품선정이 속성에 대한 신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관여도와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8 .12
The Role of Online Product Information in the Relationship between Quality, Preference and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9 .01
THE INFLUENCE OF THE PERCEIVED PRODUCT ATTRIBUTES UPON CONSUMERS' INNOVATIVE BEHAVIOR
연세경영연구
1984 .12
제품 혁신성 지각의 결정요인과 제품 수용의향과의 관계 : 소비자 관점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6 .06
The Influence of Online-Store Cue on Consumers Perceived Quality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3 .01
신제품의 혁신 속성과 계획적 진부화가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지속적 제품관여도와 소비자 요구신뢰수준 간의 영향관계: 인지된 위험의 매개 역할에 대한 실증분석을 중심으로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3 .01
온라인 소비자 구매행동에서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5 .11
The Effect of Congruity between Product and TV Reality Show on Purchase Intention: The Moderating Role of Consumer Factors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02
한국 수산물 가공식품기업의 이미지가 제품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산경영론집
2013 .01
An Evaluation of Malaysian Consumers’ Perceptions Towards Products Made in Korea: An Asia Pacific Marketing Perspectiv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상의 기존제품과 신제품의 판매 성과: 경험재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Ⅱ-3] AIR PRODUCT
한국노사관계학회 정책세미나
2005 .10
An Integrated Model of Consumer Resistance and Acceptance of Product Innovations
무역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