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히트상품 선정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지식과 브랜드강도의 조절작용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6 .03
제품관여(製品關輿)가 소비자(消費者) 과정(過程)에 미치는 영향(影響)
산학경영연구
1998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개인요인과 제품요인 관여도의 구전효과에 대한 차별적인 영향
경영학연구
2014 .06
The Effect of Price Dispersion and Product Information on Consumer Product Attitude in Informediary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온라인 소비자 구매행동에서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5 .11
상품후기 작성자에 대해 상품후기 독자가 느끼는 유사성이 상품후기 독자에게 미치는 영향
경영정보학연구
2008 .01
기업명성이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선한제품 대 악한제품
마케팅연구
2012 .09
특허와 히트 상품
법학연구
2007 .12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신제품의 혁신 속성과 계획적 진부화가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외산제품선호경향 및 외재적 단서가 지각된 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다국적기업 제품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0 .06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한국 수산물 가공식품기업의 이미지가 제품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산경영론집
2013 .01
더 많은 신제품이 더 좋은 성과를 만드는가?: 자동차산업을 중심으로 한 신제품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3 .01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제품 혁신성 지각의 결정요인과 제품 수용의향과의 관계 : 소비자 관점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