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각적 표현과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 -아파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The effect of advertising appeal type on Chinese college students‘ attitude toward advertising message - Exploring the moderation effect of brand type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속성소구와 편익소구에 따른 설득 효과 연구: 해석수준과 처리유창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8 .01
따뜻한 광고소구와 광고노출 조건이 브랜드 유능함 인식과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4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Effects of Native Content on Consumer Attitudes: Focusing on Content Appeal, Ad Skepticism and Website Type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7 .01
제품에 대한 심리적 거리감에 따른 이성적, 감성적 광고소구의 효과분석: 아이트래킹 방법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공익 추구 목적으로 제작된 국내 TV 광고 내용분석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6
친사회성 정책홍보 메시지의 소구유형이 정책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결핵 예방 광고 메시지의 효과: 메시지의 지향성과 메시지 제시방법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광고콘텐츠의 기호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자동차 브랜드 잠재소비자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형성에 대한 연구 : 네이티브 광고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금연공익광고의 메시지 유형 분석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인물, 메시지, 디자인 유형별 분석을 통한 모델 소구형 대학 광고의 융복합적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1
모바일 게임 브랜디드 광고의 맥락일치성, 지각된 광고침입성, 광고오락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화장품광고에 나타난 언어메시지 표현분석 : 1958년~2018년의 아모레퍼시픽 뷰티매거진 〈향장〉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