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외국인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품질 차원, 고객가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항공기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및 재 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09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항공사 직원의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이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서비스 품질 평가에 따른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서비스 속성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6 .02
항공사아웃소싱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재이용의도간의 영향 연구 -항공사 지상서비스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09 .01
항공사 서비스 요인에 따른 항공사 이용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6
항공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신뢰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제선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9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품질 차원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1 .02
국내선 항공사 인터넷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8
중요도-만족도 기법을 이용한 국적항공사 서비스품질 및 만족도 비교분석
관광레저연구
2007 .05
항공사의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IT를 활용한 항공사 여객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개성 및 특성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3
항공업의 서비스요인의 실증적 연구 : 지상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1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