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구조와 쇼핑문화 : Utilitarian요인과 Hedonic요인
산업경제연구
2000 .09
문화와 쇼핑가치가 온라인쇼핑몰 속성평가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영국의 비교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03
Hedonic or Utilitarian : Why People Keep Using Social Network Services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An Exploratory Study of the Utilitarian and Hedonic Values on Buying Intention in Mobile Service
유통과학연구
2012 .01
지각된 품질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6 .01
해외직구 소비가치: Hedonic vs. utilitarian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온라인 이용동기에 따른 온라인 관광정보, 태도, 구매의도간의 구조적 영향 관계 고찰 : 오락적 동기와 실용적 동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8 .02
Information Usage and Dependency Patterns among Restaurant Customers Based on Their Consumer Value
호텔경영학연구
2010 .10
구매량과 구매시점이 쾌락적 대안과 실용적 대안 간의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0 .09
초콜릿 소비경험동기의 세분시장별 차이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9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주관적 규범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정보 탐색과 정보이용행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헤도닉 정보기술의 수용에 관한 영향 요인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3 .12
맛집의 정보 원천이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3
서비스 구매동기에 따른 인지부조화가 불만족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1
쇼핑 가치 추구 성향에 따른 쇼핑 목표와 공유 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 전자제품 구매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