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개인화된 추천을 위한 하이브리드 협업필터링 알고리즘 및 인터넷 전자상거래에서의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사용자의 평가 횟수와 협동적 필터링 성과간의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B2B 거래에서 서술모델과 예측모델을 이용한 고객가치 산정
경영과학
2003 .11
협업 필터링 기반 상품 추천에서의 평가 횟수와 성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6 .06
Effects of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on Firm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06 .02
패밀리레스토랑의 욕구체계 기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4x4 매트릭스 욕구체계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추천시스템에서 사전평가에 의해 선별된 고객의 특성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7 .01
Strategies for Selecting Initial Item Lists in Collaborative Filtering Recommender Systems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05 .12
협업 필터링 추천에서 대응평균 알고리즘의 예측 성능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학습프로세스와 고객경험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BSC 고객관점 내부요인간의 관계분석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12
A Study on Influence of Marketing Using Restaurant Consumers` Informationon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관광연구저널
2014 .04
[Session C1 데이터마이닝/CRM]A CLV (Customer Lifetime Value) model in the wireless telecommunication industr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