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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다시점 비디오의 국제 표준화 동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5 .02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비디오 질의응답을 위한 멀티모달 문맥 트랜스포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제4차 산업혁명에서 게임산업의 역할
한국정보기술학회지
2018 .12
360도 비디오 서비스를 위한 비디오 부호화 기술 개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비디오기반 행동인식 연구 동향
전자공학회지
2017 .08
인공지능을 이용한 비디오 그룹 내 장면 검색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1 .06
효율적인 모델 학습을 위한 심층 특징의 평균값을 활용한 의미 있는 비디오 프레임 추출 기법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6
고품질 파노라마 비디오 생성을 위한 비디오 정합 연구 동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8 .08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증강현실 게임의 평가모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몰입형 비디오 부호화의 아틀라스 생성을 위한 홀 채움 기법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6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TV 속 주인공을 게임 속에서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1
AI 비디오 압축 기술
전자공학회지
2021 .08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온라인 게임 보안을 위한 인공지능(AI) 기술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사용자 중심의 비디오 인터랙션을 위한 시공간 메모리네트워크 기반 비디오 객체 분할 및 불확실성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다수준 등장인물 주의집중을 통한 비디오 스토리 이해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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