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결과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특성에 관한 연구 : 이용자 특성과 이용 장소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OTT 개인화 추천 서비스의 개인화 수준이 이용자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자의 인지된 유용성과 프라이버시 염려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OTT 서비스 사용이 사회적 거리감과 글로벌 소비자 행동 사이에서 작용하는 매개효과 : 한일 세대 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OTT 서비스와 유료방송 이용 간 관계에 관한 연구 : 국내 6개 OTT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K-OTT 경쟁력 확보 방안: 미국 OTT 정책을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OTT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만족 및 OTT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쾌락적 혁신성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3
OTT(Over-the-Top) 서비스의 몰아보기 시청행위 영향 요인 탐색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OTT서비스 이용자의 지속사용의도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의 확장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여가 활동 추천 AI 서비스 ‘쉼표’ 어플리케이션 제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OTT 서비스에 대한 수용 태도 연구: 대학생 이용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2
OTT 서비스 플랫폼 특성이 심리적 혜택 및 OTT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가족의 형태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0
지각된 넷플릭스 개인화 추천 서비스가 이용자 기대충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OTT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통한 OTT 사업자 경쟁력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0
OTT 어포던스와 개인화 가치의 영향: 기술적 지원 및 규범 영향 민감성의 강화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인도네시아 OTT 산업 연구: Vidio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미디어이용자의 OTT 이용행태 결정요인 분석: 유료방송 시청요인과 이용자 혁신성향을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21 .08
국내외 OTT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연구 -넷플릭스와 왓챠, 웨이브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OTT서비스이용자의 유료지불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OTT 플랫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소에 관한 연구 -글로벌 OTT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Heckman 2단계 모형을 활용한 주말과 주중 OTT 시청시간 결정요인 비교 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2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