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성 문화 소비자가 인식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문화공연예술 티켓 판매 기업의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공연장 제공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국내 스키리조트 이용객이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12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프로스포츠구단 웹사이트 정보품질이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미용실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고객신뢰도, 충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골프레슨회원의 지도자신뢰와 지도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미용 서비스의 로열티 프로그램 가치가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을 통해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스크린골프장의 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지향성, 고객만족도와 관계성과의 구조적관계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3
골프 갤러리의 관람동기, 관람만족 및 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스포츠센터 회원들의 서비스만족이 행복감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골프연습장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고객만족에 미치는 공연 서비스품질 결정요인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구조방정식 모형에 의한 태권도장의 유 · 무형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의 관련성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골프장 내장객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프로와 일반골퍼의 집단 간 경로 차이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퍼블릭골프장 고객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