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Reference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쓰기 평가 및 중재에 대한 언어재활사의 경험과 실태
언어치료연구
2022 .10
국내 언어치료분야 이야기 중재 연구 동향 분석: 연구 대상과 중재 방법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3 .02
문해 평가 및 중재에 관한 언어재활사의 인식, 요구도 및 경험에 대한 설문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MANAGEMENT] 요즘 대세 ‘세계관(Universe) 마케팅’ : 제품보다 ‘브랜드 스토리’(Narrative) 팔아라
매경이코노미
2022 .07
성인 언어재활에 대한 언어재활사들의 인식, 요구 및 경험
언어치료연구
2022 .07
삶을 가꾸어 가는 ‘이야기 도덕’ 실천 사례
초등도덕교육
2016 .01
예비언어재활사의 성인언어재활에 대한 인식과 요구도를 통한 교과과정 개발 방향 탐색
인문사회 21
2021 .12
A Narrative Research Trend Analysis Focused on School-Aged Children
언어치료연구
2021 .07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언어치료 변화에 대한 언어재활사와예비언어재활사의 인식과 예측에 대한 차이
인문사회 21
2022 .10
발달장애 청소년의 화용언어 중재 관련 국내 연구 동향
특수교육논총
2022 .02
자폐성 장애를 지닌 중ㆍ고등학생의 도전행동 중재 단일대상연구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및 질적지표 분석
정서·행동장애연구
2024 .09
국내외 아동 말더듬 중재에 대한 문헌 고찰
언어치료연구
2019 .04
시각 구성 전략을 통한 이야기 담화 중재가 지적장애 학생의 이야기 회상과 구성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논총
2023 .05
학습장애 진단과 중재에 대한 언어재활사의 인식 및 요구도
언어치료연구
2024 .10
자폐스펙트럼장애 학생의 읽기 중재의 어려움, 실제 및 지원 요구에 관한 질적 연구 : 언어재활사를 중심으로
언어치료연구
2016 .12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4 .09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4 .11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5 .01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5 .03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