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연구 방법
3. 연구 결과
4. 논의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효율적인 피지컬 컴퓨팅 교육을 위한 아두이노 호환보드 스키마 설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아두이노 비행선을 활용한 프로그래밍 교육 설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08
아두이노를 활용한 고등학생 대상 환경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 미세먼지측정기 만들기를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6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아두이노’ 활용법
나침반 36.5도
2021 .05
아두이노 기반 피지컬컴퓨팅을 활용한 SW 개발 교육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01
아두이노 활용 교육을 위한 블루투스 통신형 구동장치 모듈 설계와 구현
실과교육연구
2016 .01
경남지역의 4차 산업혁명 기반 기술교육 경쟁력 활성화 방안연구: 아두이노 융합 콘텐츠 교육 프로그램 활용
동북아연구(구 통일문제연구)
2017 .01
데이터 로깅을 이용한 피지컬 컴퓨팅 기반의 과학적 사고를 위한 스팀교육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01
아두이노를 활용한 디지털 논리회로 실습 방법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1 .01
아두이노를 활용한 디자인씽킹 기반의 중학생 메이커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대한공업교육학회지
2019 .03
피지컬 컴퓨팅 교육을 위한 보드 디자인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08
아두이노를 활용한 초등학생 대상 환경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환경교육
2018 .06
아두이노 N-스크린 통신보드를 활용한 피지컬 컴퓨팅 교육 프로그램
실천공학교육논문지
2015 .01
정보영재 사사반 학생의 아두이노 자동차 프로젝트 수행 경험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1
아두이노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이 예비 과학교사의 융합인재 핵심역량에 미치는 영향
과학교육연구지
2020 .01
아두이노를 이용한 디지털 논리 회로 온라인 실습 사례
실과교육연구
2021 .01
블록코딩으로 아두이노의 막강한 기능을 제한 없이 사용하기 위한 방법 연구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8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내용 체계화 및 개정 교육과정 적용 방안 연구
[NHRC] 국가인권위원회 발간자료
2020 .01
중학교 정보교과의 피지컬 컴퓨팅단원 프로그래밍수업에서 아두이노를 이용한 효과적인 접근법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스크래치 2.0과 아두이노 사이의 시리얼 통신을 위한 프록시 구조의 통신모듈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