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카드뉴스] 알기쉬운 지식재산 이야기
특허뉴스
2023 .11
근거이론을 통한 스토리텔링 기반 게임의 사용자 경험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스마트 폰의 카드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모바일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 사용성 평가 연구-신한FAN 앱카드와 삼성 앱카드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국내 신용카드디자인요소가 신용카드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업주부 30, 40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카드 산업에서의 전략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현대카드 사례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12
디지털게임 텍스트와 ‘게임하기’의 수행성
문화와융합
2021 .09
기계학습 기반 다중 레이블 분류를 이용한 실시간 전략 게임에서의 상대 행동 예측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무거운 이야기
여성우리
2022 .10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시니어의 액티브 에이징 위한 기능성 운동 게임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디지털 게임 플레이어의 주관성 연구 : 게임 분류 속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대규모 언어 모델 기반으로 상호작용과 스토리텔링을 확장한 게임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게임의 사실성 요소와 플레이어의 감정애착의 상관성 연구 -모바일 온라인 연애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게임 집중도 자동 측정을 위한 비침투적 사용자 행동 분석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정책] 청와대 카드뉴스
특허뉴스
2021 .08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신용카드 디자인을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