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폰의 카드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카드 산업에서의 전략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현대카드 사례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12
국내 신용카드디자인요소가 신용카드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업주부 30, 40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모바일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 사용성 평가 연구-신한FAN 앱카드와 삼성 앱카드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디지털 스토리 카드 게임 프로토타입 설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한중 신용카드가 경제활동에 미치는 융합적 영향 및 경제추이 예측을 위한 알고리즘 개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인적 오류에 대응하는 보안카드 코드 배열기법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5 .08
Card News
특허뉴스
2021 .11
Card News
특허뉴스
2022 .01
신용카드 디자인을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MZ 세대의 신용카드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경험 연구: 삼성카드와 현대카드를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3 .03
스마트폰을 이용한 은행 보안카드 자동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모바일 교통카드 매입 청구 관리 시스템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디지털 게임 플레이어의 주관성 연구 : 게임 분류 속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An evaluation of the effectiveness of the Behaviour Based Safety Initiative card system at a cement manufacturing company in Zimbabwe
Safety and health at work : SH@W
2018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