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Research Methodology
Ⅲ. Result
Ⅳ. Dicussions
Ⅴ. Conclusion and Suggest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골프용품 매장의 관계마케팅이 고객의 만족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메타분석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믹스(4P)요인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람만족, 이용만족 영향력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메이크업서비스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및 고객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7 .12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스크린 야구 고객유입을 위한 마케팅 전략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골프장의 그린마케팅 활동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
골프연구
2022 .12
미용실 방문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12
골프장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1 .12
헤어샵의 마케팅믹스요인(7P)이 이용만족과 소비자 애호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스크린 골프장의 제공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50대 이상 미용실소비자의 마케팅믹스 7Ps 요인이 고객만족과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골프장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사용 의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호치민 골프장을 중심으로
골프연구
2021 .12
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추천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3
회원제 골프장의 마케팅믹스 전략과 지속방문행동 관계에서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네일샵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도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스크린골프장의 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지향성, 고객만족도와 관계성과의 구조적관계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3
화장품 산업의 마케팅 믹스 전략이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골프장 서비스 불만요인, 전환의도, 전환행동의 관계
골프연구
2022 .12
골프장 내장객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프로와 일반골퍼의 집단 간 경로 차이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