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분석
Ⅳ. 논의 및 제안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왕홍과 제품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소비자 성별의 조절효과: 중국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중국 온라인 개인 방송 정보 특성이 품질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12
章太炎之“王学”思想演变及其意义刍议
Journal of China Studies
2015 .01
중국 온라인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소홍서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목표지향행동 모델을 적용한 왕훙 관련 제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80후, 90후 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8 .01
Reputation Effect, Business-stealing Effect, and Income Effect in Amazon’s Co-purchasing Product Networks
상품학연구
2015 .01
신제품의 혁신 속성과 계획적 진부화가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중국 라이브 커머스에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충성도 및 소비자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9
뷰티 영상 특성과 중국 20대 여성의 제품 구매 의도:왕홍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2 .11
The Learning of the Mind as an Ideological Movement: Probing the Historical Origins of the School of Wang Yangming
Sungkyun Journal of East Asian Studies
2021 .11
“王維好取人嘉句”新論
중국학논총
2015 .08
The Determinants of Mongolian Tourists' Purchase Intention: Moderating Effect of Involvement and Site Imag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4
The Effect of Congruity between Product and TV Reality Show on Purchase Intention: The Moderating Role of Consumer Factors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02
중국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품질 특성이 이용자의 지속이용의 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9
한국 드라마 시청 만족도와 한국 상품구매의사간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미얀마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20 .02
라이브 커머스에서 정보와 왕홍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가치의 매개 역할
아태비즈니스연구
2021 .09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Factors Influencing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of Mongolian Consumers
ASIA MARKETING JOURNAL
2022 .10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