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efore you click “submit,” be your own first reviewer
Science Editing
2023 .02
Yelp.com 병원 후기의 유용성 평가 요인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The moderating role of cultural background in the impact of review content and reviewer characteristics on review helpfulnes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GUIDE for REVIEWERS of MANUSCRIPT 외
글로벌문화연구
2020 .03
극도의 부정적리뷰가 리뷰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어 특성의 조절효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Development of an open peer review system using blockchain and reviewer recommendation technologies
Science Editing
2021 .01
Volunteering as a reviewer
Science Editing
2020 .01
Recruiting Voluntary Reviewers and Turn-Taking in Editorial Leadership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9 .12
글로벌 호텔시장에서 온라인 리뷰유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다수준 분석
경영학연구
2021 .06
The Effect of Review Behavior on the Reviewer’s Valence in Online Retailing
유통과학연구
2017 .01
How to Communicate in the Peer Review Process : A Gentle Guideline for Novice Researcher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9 .12
온라인 리뷰 콘텐츠와 언어 스타일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6
모바일 유입에 따른 Yelp.com 레스토랑 후기의 유용성 평가 요인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상품후기 플랫폼에서 리뷰품질과 리뷰어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진실성과 유용성의 매개효과 및 쿠폰의 조절효과에 초점을 두어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리뷰어와의 지각된 유사성이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리뷰 진단성의 매개효과와 심리적 파워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내 리뷰어의 내적속성과 사회적 지지에 따른 정보행동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6 .06
O2O서비스품질 특성과 지각된 유용성, Flow경험 및 고객 가치공동창출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을 적용
관광경영연구
2020 .01
A Study of Online Reviews Affecting Non-Face-to-Face Shopping
산경연구논집
2023 .01
고객의 방문빈도가 입소문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리뷰의 감정강도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9
Can training doctoral students to participate in peer review alleviate the shortage of peer reviewers in academic publishing?
Science Editing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