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변은지 (고려대학교) 백현미 (고려대학교)
저널정보
한국통신학회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년도 한국통신학회 동계종합학술발표회 논문집
발행연도
2021.2
수록면
1,211 - 1,213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에서는 뷰티 유튜브 이용자의 인게이지먼트를 소비(영상 시청), 소극적 참여(좋아요, 싫어요), 적극적 참여(댓글)로 나누고, 채널 속성(뷰티 콘텐츠의 주기적 업로드, SNS 정보)과 비디오 속성(영상 길이, 영상 설명 길이, 이벤트)이 각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력을 비교하였다. 분석 결과, 채널 속성은 소극적 참여에, 비디오 속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