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K-뷰티 TOP 브랜드에 대한 유튜브 홍보성 쇼츠 컨텐츠와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규모가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4 .05
뷰티 및 화장품정보 앱 설계 및 구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6
여대생의 소비성향이 화장품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9
K-Beauty 구전효과가 온라인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 중국 SINA Weibo와 Meipai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9 .03
소비자 감성 기반 뷰티 경험 패턴 맵 개발 : 화장품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9 .03
유튜브 쇼츠의 조회수 예측 - 뷰티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Beauty” and Functional Food
한국생물공학회 학술대회
2015 .10
공공데이터 및 소셜 웹 데이터를 이용한 뷰티 트렌드 분석 서비스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1
인공지능을 이용한 뷰티 가상 테스터와 추천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핫토픽을 이용한 소셜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반의 뷰티 경영정보시스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뷰티 빅데이터를 활용한 트렌드 분석 및 추천 시스템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1
An Exploratory Study on Measuring Brand Image from a Network Perspective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0 .11
유튜브 인게이지먼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뷰티 리뷰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2
Development of Personal Beauty App Content for Individuals with Physical Disabilitie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4 .03
신경망에 기반한 화장 가이드용 스마트 뷰티 미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9 .12
Effects of consumption Propensity to spend on shopping live broadcast of in Chinese Women on selection attributes of beauty product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1
IT 기술을 이용한 화장품 개발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24 .11
유튜버가 꿈인 청소년들
설비저널
2021 .01
얼굴 인식을 이용한 뷰티 미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