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조영진 (한양대학교) 지용혁 (한양대학교) 남기혜 (한양대학교) 정성용 (한양대학교) 이형철 (한양대학교)
저널정보
대한전기학회 대한전기학회 워크샵 대한전기학회 ISC 2021 정보 및 제어 심포지엄
발행연도
2021.4
수록면
168 - 169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3)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이 연구에서는 PCA-One Class SVM 구조의 이상 탐지 알고리즘을 소개하고, TMED 구조의 Hybrid 차량의 제어기능 중 하나인 엔진클러치 접합/해지제어를 대상으로 이상치 탐지결과를 기재하였다. 차량의 제어기능이 다양해지고 고도화되면서 SW개발과정에서 개발자가 검증해야 하는 데이터의 양이 방대해 진다. 우수한 성능의 이상치 탐지 알고리즘을 통해 차량제어의 이상 거동을 판별하는 분류기를 통해 개발자의 차량 검증에 소요되는 M/H를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정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21-560-001690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