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시험 방법
3. 시험 결과
4. Conclusion
5. Future Pla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1-P2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내장형 댐핑 시스템 검증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1 .06
TMED 댐퍼시스템에 대한 유한요소해석 모델링의 신뢰성 검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24 .07
실험계획법을 활용한 P1+P2 TMED 내장형 댐퍼시스템의 피로내구 개선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25 .03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변속 성능 제어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차세대 HEV 변속기시스템(TMED-Ⅱ)의 실차 조건 기반 대상 내구 시험 검증 방안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변속기 손실과 모터 효율을 고려한 TMED Type DCT PHEV의 연비 향상을 위한 변속 맵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MR 댐퍼 내구시험 중 내부 온도변화 예측을 위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2 .11
점성-스프링 댐퍼 최적화 설계를 이용한 엔진 증속지연 특성을 갖는 추진축계 비틀림진동 제어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16 .09
차량 계측 결과 분석을 통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엔진 비틀림 진동 부하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2 .06
선박용 디젤엔진의 진동해석 모델링 방안 및 축계 비틀림 진동에 의한 엔진 본체 연성진동에 관한 연구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18 .05
PCA-One Class SVM 기반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엔진 클러치 접합/해지 이상치 탐지
정보 및 제어 논문집
2021 .04
TMED 형식 HEV의 트립당 CO₂ 배출량 예측 모델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1 .06
PCA-One Class SVM 기반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엔진 클러치 접합/해지 이상치 탐지
대한전기학회 워크샵
2021 .04
Study of Damper Shape for Vibration Reduction Effect of Treadmill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recision Engineering
2021 .01
진동 절연에 사용될 댐퍼 선정을 위한 해석적 접근법 연구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점성 비틀림진동 댐퍼의 공장 성능 테스트와 계측 기술에 관한 연구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구동모터를 이용한 4WD HEV 구동계 진동/래틀 저감 제어 알고리즘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0 .07
챠량 댐퍼용 MR유체의 내구성 평가방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2 .11
전동화 자동변속기 윤활 제어 시스템 최적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주행 조건에서 MR 댐퍼 및 수동형 댐퍼의 성능 특성 비교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