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기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및 재 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09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중국소비자의 해외직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6
서비스 산업에서의 고객만족 선ㆍ후행요인과 브랜드선호도 및 재구매의도 형성과정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피트니스센터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생명보험사의 서비스품질이 보험상품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6 .08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Supermarkets in Mongolia
무역연구
2020 .01
항공사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기업 동일시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1 .09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교육서비스 품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행정학연구
2013 .07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호칭이 서비스제공자의 공감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관계마케팅 유형이 고객과의 관계의 질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1 .12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ASIA MARKETING JOURNAL
2005 .10
전자제품 서비스센터의 서비스 혁신성이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센터 행동의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시설경비 고객접점서비스가 재구매 의도, 고객만족, 고객신뢰,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경비원 연령의 조절효과 검증
한국경호경비학회지
2021 .01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기내엔터테인먼트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