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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IV. 실증분석 결과
V.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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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The Effects of Food Delivery App Offline Service Quality on the Food Delivery App Users’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e Inten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9
COVID-19 상황에서 배달앱 서비스품질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음식배달 앱(App)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40대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배달 앱 서비스 품질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리뷰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6
O2O 외식배달 플랫폼 품질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1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중국 소비자의 배달앱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음식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 피로감, 결제시스템, 사용 의도의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외식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품질이 이용고객의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남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외식 배달앱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유용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배달의 민족 앱 품질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배달앱의 사용자경험 요인이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7
외식업체 O2O 배달 앱 서비스 품질이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과 사용자만족모델의 통합 모델 중심
유통경영학회지
2022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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