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문헌 검토 및 연구 문제
III. 연구 방법
IV. 연구 결과
V.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료신문의 광고콘텐츠 인식 유형에 관한 주관성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5
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대학 총장 인사말의 의미론적 구조: 대구 · 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인물, 메시지, 디자인 유형별 분석을 통한 모델 소구형 대학 광고의 융복합적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1
기사형 섹션(특집)광고 심의현황과 개선방안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신문광고의 메시지 지향성에 관한 연구 -부산시 아파트 분양광고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인터넷신문에 게재되는 광고성 기사의 윤리적 폐해에 관한 개선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국·공립대학의 효율성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5
온라인신문의 시각화에 대한 분석: 종속형 온라인신문과 네이버 뉴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The effect of advertising appeal type on Chinese college students‘ attitude toward advertising message - Exploring the moderation effect of brand type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활성화 저해 요인 탐색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시각적 표현과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 -아파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대학을 생각함
현상과인식
2019 .12
미국 대학의 구조적 다양성과 한국 대학 고용구조 개선
현상과인식
2020 .09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종이신문과 인터넷신문의 게이트키핑 과정 비교연구 - A일보, A닷컴 비교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인터넷 VOD 프리롤(Pre-roll) 광고의 몰입도 분석 : 아이트래커를 이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소셜 미디어 광고 표현에 따른 소비자 실증연구 : 패션 광고를 중심으로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2 .12
페이스북광고의 커뮤니케이션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0